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담도담 이용 후기 <남동구청점>
    - 2020. 8. 16. 00:15
    반응형

    도담도담 이용 후기 <남동구청점>

     

    도담도담이란

    아이들은 장난감을 쉽게 질리기도 하지만 장난감의 가격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수준이기에 장난감에 대한 부담감은 생각보다 크게 느껴질 것이다.  그러던 중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창에 무료 장난감이라고 검색을 하였고 도담도담이라는 업체를 만날 수 있었다. 도담도담이라는 의미는 어린아이가 탈 없이 잘 놀며 자라는 모양이라는 순 우리말이며, 영유아들이 도담도담 자라나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도담도담 장난감 월드라고 지정하였다고 한다 참 의미도 이쁘고 단어도 이쁜 게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도담도담은 영유아의 발달과 흥미를 고려한 장난감 도서 영상 자료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다양한 놀이 기회를 증대시킴으로써 가족문화에 큰 형성을 주는 행복한 장소이다.

    도담도담 운영시간 및 유의사항

     

     

    대       상: 인천 거주자 및 인천 소재 직장 근무자

    이용시간 : 화요일 ~ 토요일 < 10:00 ~ 18:30 >

    이용요금 : 연회비 10,000원

     

    현재 도담도담은 인천에 거주하는 시민 또는 인천 소재의 직장 근무자만 가능하기에 상당히 제한적이지만 한편으로 인천 사람인 것이 한편으로 다행이기도 한다. 해당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도담도담 사이트에 나와있는데  밑에 링크로 들어가서 본다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https://www.dodamtoys.or.kr/main/main.php?categoryid=03&menuid=01&groupid=00&partid=00

     

    인천광역시 도담도담 장난감월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용안내 대상 인천광역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 또는 인천광역시 소재 직장 근무자 취학 전 자녀(만5세 이하 취학 전 영유아) 또는 위탁가정 영유아가 있는 가정 취학유예자의 경유 보��

    www.dodamtoys.or.kr

    또한 연회비라는 것이 존재하기에 완전 무료는 아니다. 이용 가격을 듣게 된다면 무료라고도 할 수 있다.

    연회비 : 10,000원이며

    연회비는 1개 대여점 가입 시 1만 원의 회비를 납부하며, 추가로 대여점을 가입하는 경우 각 지점에 감면된 연회비 2천 원 (80% 감면) 납부 방식이다. 가격 또한 상당히 부담 없는 가격이라 많이들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또한 해당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토요일 까지기에 참 괜찮다는 생각이 들은 것이 아무래도 어린아이와 혼자 가기에는 장난감의 크기며, 여러 가지 돌발상황들은 대처하기에는 참 힘들기에 휴무일을 포함한 토요일날에 부모와 함께 올 수 있도록 운영시간을 토요일까지 정한 게 아닌가 싶다.

    또한 내가 방문하고 있는 남동구청점 도담도담은 코로나로 인하여 모든 방문을 예약제로 하고 있기에 인터넷에서 선예약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이용방법

    회원제로 실시하기에 등록을 해야 된다 등록하기에 앞서

    준비물

    1. 주민등록 등본

    2. 신분증 

    해당 서류를 제출하고 회원가입서를 작성하면 위와 같은 회원카드가 발급되어서 나온다. 

     

    이용방법은 생각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이다. 무료라고 하여 모든 장난감을 대여할 수 없게 

    일반회원일 경우 

    최대 장난감 2개 / 도서 3권, 영상자료 2개 - 총 7개를 대여할 수 있으며,

    영유야 자녀 2명 이상 가정은

    최대 장난감 3개, 도서 3권, 영상자료 2개, - 총 8개까지 대여할 수 있으나

     

    반납기간 : 2주!

     

    대여점 여건에 따라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을 주의하면 될 것 같다.

     

    이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청결한 점이 도담도담 안에 들어가면 세 척실이라는 공간이 별도로 있었기에 항상 청결에 신경을 쓰고 있구나를 느꼈을뿐더러,  인터넷에 장난감 상품과 해당 상품의 대여 가능한지의 여부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도담도담을 알고 난 후

    도담도담이라는 곳을 알게 된 이후 참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다. 길을 가다가 다른 아이들이 재미있게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으며 우리 아기에게도 사주고 싶지만 한편으로 얼마일까라는 경제적인 부분부터 생각하기에 어린이 장난감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지만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고 최애 장난감이 생긴다면 바로 사줘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