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퀘어원인천 피자 맛집은 여기네요
    -- 2020. 11. 25. 12: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내와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최근 결혼기념일 1주년을 맞이하여

    옷 선물로 스퀘어원인천 에 갔다가

    맛있는 피자집을 발견 했습니다~

    성훈이랑 다니다 보면

    갈 수 있는 곳들이 생각보다 제한이

    많이 있더라고요~ 

    냄새 NO, 북적거리는 곳 NO

    자연스럽게 

    스퀘어원인천 캘리포니아 피자집에

    도착하였답니다.

    스퀘어원 인천 피자 맛집

     

     

     가게이름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스퀘어원인천 
    연락처 : 032-456-4390
    위치 : 연수구 청능대로 210
    시간 :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스퀘어원 3층에 있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사람도 없고

    공간도 넓고

    가족과, 연인이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가족, 연인 데이트 하기 좋아요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메뉴판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메뉴판

    가격 또한 합리적이었고

    인테리어나 서비스까지

    모두 만족하고 특히 피자라는

    불호가 없는 음식이라

    바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얇은 도우로 바삭바삭

    아보카도 클럽 에그롤

    저희는 캘리포니아 클럽 피자와

    아보카도 클럽 에그롤 주문해서 먹었는데

    피자 같은 경우는 도우 자체가 거의 없고

    굉장히 얇아서 과자 먹는 느낌이었어요~

    끝 부분 탄건은 아쉽네요ㅠ

    특히 애그 롤은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어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바삭한 빵에 부드러운 재료들을 넣어

    풍미 가득 소스를 찍어서 한입 베어 물면

    입 주변에 소스와 재료들이 주~~ 웁 터져 

    나오는 그런 맛이었어요 ㅋㅋㅋ

    나는 언제 쥬지? 맛있는거

    그 와중에도 성훈이도 "맛있는 거 언제 주지?"

    하는 눈빛을 바라보면서 칭얼거리다 보니

    유모차를 밀면서 피자를 먹는 상황까지 

    오게 되었네요~ 공간도 넓고 사람도 없어서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오랜만의 데이트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맛은 포기하고 외식에 의미를 두고

    갔던 스퀘어원인천 캘리포니아 피자집

    데이트 장소와 가족과의 외식으로도

    매우 만족한 장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