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두스토리 스탭2 장점 / 단점 리얼 구매후기
    - 2020. 8. 31. 12:41
    반응형

    내가 구매하는것 보다 선물용으로는 두두스토리 전집세트를 강추합니다 그 이유에 대하여 써볼려고 합니다.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면 누구나 검색해봤을 아기 선물 종합 패키지 유아 전집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매하기 전에는 아내 선물용인지? 성훈이 선물인건지? 의아할정도로 아내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전날밤에 구매하면 그다음 날 집 앞 현관에  도착하는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이 편리성에 매번 감탄 중이다!

    두두 스토리는 구성품이 매우 다양한 거를 고려한다면 처음엔 가격도 훌륭하다고 생각하였다~ 스텝 2 구매 시 12만 원이였고 끊임없이 상자에서 아이 용품들이 좌르르륵 나온다!

    전날 주문해서 오늘 새벽 도착~

    아기를 키우는 집이라면 누구나 검색해봤을 아기 종합 패키지 두두 스토리를 구매하게 되었다.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전날 구매하여 그다음 날 집 앞 현관에 바로 도착하는 이 시스템 요즘 들어 우리나라 택배 시스템 편리성에 매번 감탄 중이다!

    두두 스토리는 구성품이 매우 다양한 거를 고려한다면 처음엔 가격도 훌륭하다고 생각하였다~ 스텝 2 구매 시 12만 원이었다.

    시간 없으니 결과부터!!

    구성품을 소개하기 전 결과부터 소개하자면

     

    가격 : ★☆ (다양한 구성품이 있고, 퀄리티도 높아 가격 면에서 착하다)

    활용도 : ★★★☆☆(여러 가지 제품이 있지만 실제 사용제품은 2개~3개 정도이다)

    재구매 : ★★★☆☆(스텝 3은 구매하지 않고 스텝 2로 갈 것 같다)

    조작방법 : ★(직관적이고, 버튼 하나로 되어 있어 편리하다)

     

    총점 :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실제 사용제품들은 몇 개 안될뿐더러, 정밀 나사로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단점 또한 있다. 하지만 한 번쯤 구매해보는 것은 매우 추천드린다)

    두두 스토리 장난감 구성

    다양한 구성을 나열해본다면

    책 종류만 6가지!!

    1. 촉감 놀이책

    2. 입체 놀이책

    3. 까궁 놀이책

    4. 그림자놀이책

    5. 단동십훈 놀이책

    6. 촉감 빅북

    7. 첫 낱말 책 (6종)

     

    교구에 3가지!!

    사운드 블록(6종)

    손놀이 토이

    러닝 패드 180

     

    활용 아이템 3가지!!

    신생아 키재기 차트 , 목욕 놀이책, 사운드 포스터 

    실제 사용하는 제품들 BEST 3!

    이렇게 다양한 구성품으로 되어있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것들은 몇 개 안되었다.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것들은 

    가장 첫 번 재로 입체 놀이책!! 

    뒤집기 하고 있는 아이들한테 해당 책을 보면서 정말 뚫어지게 무언가 보고 있기에 최애 템으로 가장 많이 사용한다.

     

    다음으로 목욕 놀이책이다~

    목욕책과 같이 성훈이를 욕조에 넣으면 물고 뜯고 하면서 손 감각을 배워가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손놀이토이이다!

    현재 성훈이는 손에 쥐기만 하면 입으로 가져가고 힘도 생겨서 눌러도 보고 하는데 입에 가져가도 모서리가 다 둥글게 처리되어 안전하기도 하고 소리까지 나기에 가장 자주 사용한다.

     

    스텝 2 장점은 무엇인가요??

    두두 스토리 스텝 2를 구매하고서 장점이라고 하자면~ 아기들마다 좋아하는 것들이 다를 것이다. 우리 성훈이는 눈 모양처럼 되어 있는 것에 항상 집중을 하기에 이 다양한 제품 중에 눈 모양 있는 것들만 모아서 놀아주고 있다.

    해당 소리 나는 물건이나 전자 제품은 조작이 매우 편리하여 아기가 직접 누를 수도 있고 입에 들어가도 뾰족한 곳 없이 만들어져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스텝 2 단점은 무엇인가요?

    스텝 2를 오픈하자마자 가장 멘붕이 온 것은... 불량이다. 가격이 얼마던 구성품이 많던 제품에 불량이 하나가 있으면 이 브랜드에 신뢰가 너무 떨어지고 검색을 해봐도 불량 글들도 굉장히 많았기에.. 불량 절차를 밟아야 하는 짜증이 확 밀려왔다.

    건전지 교체 시 나사가 일반 나사가 아니라 정밀 나사로 풀어야 하기에 난감하였다. 우리 집은 정밀 나사를 쓸 일이 없어서 회사까지 장난감을 가지고 가 교체했다.

     

    이렇게 두두 스토리 스텝 2 장점 / 단점과 구매후기를 적어보왔는데. 혹시나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고자

    리뷰를 남겨 본다~ 

     

    다음은 환불까지의 험난한? 과정을 설명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