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트 코스로 좋은 루프탑 카페에서 데이트 했어요~
    --/- 2020. 12. 2. 15:33
    반응형

    데이트 코스로 좋은 루프탑 카페에서 데이트 했어요~

    데이트 코스 루프탑 카페 추천해요

    최근 데이트코스에 완벽한 

    카페를 찾았습니다~

    일반적인 카페보다는 옥상이 있는

    루프탑 카페여서 더욱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 밀폐된 공간

    이런 민감한 문제로 쉽게 아기들을 데려갈 수 

    없어서 고통 받고 있었는데 마침 집 앞에

    데이트 코스뿐만 아니라 모임에도 완벽한

    장소인 루프탑 카페가 집 앞에 있어

    다녀왔답니다. 

    데이트 코스로 좋은 카페

    장소 : 알베로테라 커피숍

    위치 : 인천 남동구 서창남순환로10번길 50

    영업시간 : 11:00 ~ 23:00

     

    지금까지 왜 이런 좋은곳을 모르고 

    있었는지 직접 찾아가보니깐 알겠더라고요 

    이유는 너무 후미진 곳에서 광고도

    없이 자리 잡고 있었어요~

    아는 사람들만 오고 가는 아지트였나 봅니다.

    데이트 코스로 완벽

    메뉴판
    알베로테라 커피숍

    나름 들어가기 전에는 허름한 엘리베이터

    허름한 로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입장하자마자 펼쳐지는 넓은 실내장소와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커피 ~ 브런치까지 아마 저만 몰랐나 봐요

    데이트 코스로 강추

    데이트코스로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깔끔하고 넓은 실내장소도 있겠지만

    옥상에 올라가면 분위기 있는

    루프탑을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인지

    눈사람도 있네요~ 성훈이가 눈사람만

    보면 희쭉희쭉 웃는 게 귀여웠어요

    만족스러운 테이블

    카페 테이블

    테이블도 여러 종류로 되어 있답니다.

    일반적인 원형 테이블, 사각형 캠핑형 테이블

    저희는 성훈이를 방생할 수 있게

    원목으로 되어있는 럽은 테이블에 앉았어요

    원목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 보니

    꼭 성훈이가 태어나기 전 커플이었을 때

    데이트하는 느낌도 물씬 받았답니다.

    일반적인 커피숍도 좋지만 

    데이트 코스에 이색적인 루프탑 커피숍을

    추가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리 삐끗했을때 응급처치와 회복후기  (0) 2020.09.1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