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너글 욕조야 안녕~ 배배캐슬 욕조야 이리옴!!
    --- 2020. 9. 3. 17:55
    반응형

    슈너글 욕조야 안녕~ 배배캐슬 욕조야 이리옴!!

    성훈이가 드디어 슈너글 아기욕조에서 벗어날 때가 되었나 보다.. 예전에는 잠자코 잘 있어서 아기욕조에 놔두고 지켜보면서 쉬었는데 이제는 욕조에서 튀어나갈 듯한 힘으로 다리를 발로 쌔게 찬다 또한 목 힘도 강해서 자꾸 앞으로 꼬꾸라져 물까지 먹는 사태가 일어나기에 소라게가 좀 더 큰 집으로 이사 가듯이 우리는 더욱 큰 욕조를 마련해 주었다.

    아기욕조 진화!! 배배캐슬!

    신생아 용품은 중고가 최고인 것 같다. 새 제품 가격보다 확실히 저렴할뿐더러 사용기간도 짧기에 깨끗함도 꽤 우수하다.

    그러하여 또다시 당근 마켓에서 아기욕조를 검색 후 성훈이에게 선사할 욕조를 후르르륵 검색해본다!!

    그 중 당첨된 아이템은 바로! 배배 캐슬 아기욕조!!! 바로 쿨 거래로 진행하고 성훈이를 욕조에 풍덩 넣을 생각에 룰루랄라 집에 돌아왔고 성훈이의 목욕 타임까지 한참을 기다렸다~

    성훈이의 개인기

    정확히 9시!! 목욕 시작!! 룰루랄라 따뜻하면서도 덥지 않고, 시원하면서 차갑지 않은 완벽한 온도로 물을 세팅하고 성훈이에게 달려갔다 !!

    요즘 성훈이는 신기하게 자기 발에 관심이 부쩍이나 많아졌다. 자기 양발을 잡고 저 자세로 10분 20분~ 가만히 있는다.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하고 아 성훈이가 컸구나 했는데 아기가 뒤집기 하면 뒤집기만 하듯이 성훈이는 일어나면 저 자세만 한다 왜 그런 걸까?? 아시는 분 이 있다면 댓글로 좀 달아주세요

    하... 내가 생각한 목욕이 아니야 (단점)

    성훈이를 욕조에 넣었는데.. 아니!! 생각보다 욕조가 너무 큰 건지.. 성훈이가 너무 작은 건지... 몸이 안 담긴다!!!

    물을 가득 담가놓고, 성훈이가 옆으로 기울이면 물이 귀에 들어가고.. 

    물을 버리자니.. 배에는 물이 없어 추울 것 같고..

    아직은.. 이걸 쓸 때가 아닌지?

    목욕을 시키면서 여러 생각이 들면서 이날만큼 샤워하듯 후다다닥 씻기고 목욕을 끝마쳤다.

    샤워 거치대는 사용 후기~

    해당 아이템은 구성품 중 하나로 덮개가 있다 해당 덮개는 아이를 위 올리고 샤워를 후다다닥 하는 기능인데 생각보다 넓고 머리를 행굴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사용하는게 굉장히 편했다~ 목욕을 시키면서 실망만 왔었는데 그래도 다행히 샤워할 때는 나름~~ 편하기에 다행이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 목욕을 하거나 샤워를 할 때 아기가 자유분방하게 클럽댄스를 추는 신생아!

    2. 혼자 앉을 수 있는 아기

    3. 촉감놀이를 할 수 있는 아기!

     

    우리 성훈이는 아직 이 욕조를 사용하기에는 어려서.. 어떻게 하면 더 편안하게 개조를 해봐야겠어요~

    성훈아 무럭무럭 커서 또 아빠와 함께 목욕을 해보자~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비룸 사용 전과 후 달라진 일상  (2) 2020.09.28

    댓글

Designed by Tistory.